카자흐스탄 아크몰라지역 부라바이 아블라이한파크 전시관

안녕하세요. 작년 2020년 8월에 시공한 현장, 중앙아시아와 동유럽에 걸쳐 있는 나라인 카자흐스탄입니다.

2년 이상 설계하여 코로나로 미뤄지다, 결국 코로나로 위험한 시국인데도 강행하여 어렵게 아주 어렵고도 힘들게

또 하나의 전시관의 하드웨어와 컨텐츠를 완성하고 왔습니다.

카자흐스탄의 5대 관광도시 중 하나인 부라바이라는 곳에 아블라이한 파크를 신축하여 전시관을 세팅하는 작업입니다. 

 

인천항에서 배로 1차, 2차를 걸쳐 모두 보내졌고 아래 사진은 카자흐스탄 현장에서 받아 물품 확인 중입니다.

카자흐스탄으로 두달동안 보내진 물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메인 영상관 행잉시뮬레이터 코너(6대로 곡면세팅)

시뮬레이션 영상관에 파나소닉 PT-MZ770(8천안시) 3대를 봉PIPE 4M에 달아서 각파이프로 보강작업 하였습니다.

천정높이가 15M입니다. 외국 아시바라 국내 아시바와는 약해서 안전성부분 위험해서 많이 다릅니다.

빔프로젝터 PT-MZ770 장비를 천정에 3대와 바닥에 3대를 설치하여 달걀 타원형 곡면의 영상을 구현하였습니다.

타원형의 곡면 영상은 위에 사진으로 보여드린 6대의 프로젝터를 와치아웃 솔루션으로 하나의 화면으로 맞추는 중입니다.

다른 공정으로 아시바가 중간에 작업중이어서 야간에만 진행된 와치아웃 솔루션 작업입니다.

 

◆ 생명의 나무 코너

생명의 나무라는 코너입니다.   

 중심이 나무이고, 사람이 나무 가까이에 오면 LED가 켜지면서 바닥의 카자흐스탄 지도가 영상 컨텐츠로 나오는 모습입니다.

◆ 3면 다면영상 ‘옐바시의 업적’ 코너

PT-MZ570(파나소닉, 5500lm) 3대를 설치하여 하드엣지로 하나의 영상 세팅 작업을 하였습니다.

블랜딩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 하드엣지로 하였을때는 겹치는 부분이 약간의 부자연스러움은 있습니다.

하지만 예산의 절감을 우선 시 하는 경우는 이렇게 솔루션없이 하드엣지로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관련 문의는 저희 디파인미디어로 문의주세요~^^

3면을 하나의 영상으로 완성한 모습입니다.

 

◆ 설표 상징 조형물 코너

카자흐스탄을 상징하는 설표의 완성된 모습입니다.

 

◆ 대초원 달리기 코너

 

◆ 이야기 지도 코너

 

◆ 점프력 키우기 코너

 

◆ 옐바시의 명언 코너

 

◆ 크로마키 영상 코너

◆ 쥬즈의 상징 코너

키오스크 2대

(주)디파인미디어 / 사업자등록번호 770-81-01882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B동 607호
T: 02-2135-5102 / F : 02-2135-5103 / E: dfinemedia@naver.com

COPYRIGHT Ⓒ 디파인미디어 ALL RIGHTS RESERVED.